디자인픽셀이 워드프레스를 제작하면 다릅니다.디자인의 차별화! 개발의 완성도!

 
탁월한 마케팅 효과, 검색엔진 최적화, 웹표준 준수

 

워드프레스(WordPress)는 오픈소스 콘텐츠 관리시스템 소프트웨어로써, PHP와 MySQL의 바탕으로 웹템플릿 시스템을 제공받는 설치형 블로그의 대표이며,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애용되고 있는 블로그 및 CMS(Contents Management System) 툴 입니다.

워드프레스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20%의 웹사이트가 구축되어있고 그 상승세는 더욱 가파르게 올라가고 있습니다. 국내 역시 많은 개인, 기업, 공공기관들이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
워드프레스 기반의 홈페이지는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웹표준을 준수하고 검색엔진 검색에 최적화 되어 탁월한 마케팅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기존의 홈페이지는 구축을 완료하더라도 메뉴, 페이지, 컨텐츠를 추가 하는데 지식이 없으면 전혀 다룰 수 없고 소요시간 역시 매우 오래 걸리기 때문에 간단한 수정작업도 보통사람은 하기가 힘들었습니다. 하지만 워드프레스를 통해 개인 누구라도 홈페이지를 쉽게 운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디자인픽셀 워드프레스 센터는 워드프레스 기반의 웹사이트를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,
다양한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 전문화 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